본문 바로가기
・ㅋㅋㅋ웃긴백과

놀라는'하니' 바들바들 어묵 움짤/영상(웃음벨 1탄)

by .Blog 2021. 1. 27.
반응형

방송에서 식사 아직 하지 말라고 하니까 당황하는 하니

 

먹기 시작하고선 갑자기 열리니까

 

놀라고 그대로 얼굴 보여줘서 현타

둘다 숨못쉬는 중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둘은 초면인걸로

 

이런 얼굴 실제로 보면 영원히 뇌속에 각인될듯

 

우울한 사람들한테 처방하는 웃음짤 

진짜 미친듯 웃었다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굴욕짤이라고 일반인들이 캡쳐했는데

유튜브 시대 되니까 방송국놈들 지들이 신나서 썸네일로 박제시킴ㅋㅋㅋㅋ

 

원래 부터 하니는 놀래미였다고 

파닥파닥 놀래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