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백과/꿀팁&정보

로봇 청소기 구박하면 안되는 이유 (주의사항 3가지)

by .Blog 2020. 4. 14.
반응형

단점이라고 까지 할수는 없고 로봇청소기를 사용하며 주의해야 할 사항으로

생각하고 구입할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로봇이 방화범이 되는 순간

로봇 방화범

근데 실제로 일본에서 일어났던 사건이라고 해요. 

2019년 스토브를 켜놓고 외출했는데 로봇청소기가 밀어버려서 불이났다고 해요.

 

로봇청소기 너무 편리하지만 사용 할 때는 저런 류 말고라도 주의 할 필요가 있네요.

 

이것 말고도 발생했던

로봇청소기 사고 사례들

 

■ 애완견 털이 빨려들어감

미국에서 2019년에 발생한 건으로 시츄 꼬리가 로봇청소기로 빨려들어갔고 911이 출동했는데

다행이 털이 뜻긴것 외에 상처는 없었다고 해요.

 

바닥에 누워 자고 있는데 머리카락이 깊이 빨려들어감 (119 출동)

2015년에 벌어진 일로 50대 아줌마가 쉬고 있다가 봉변 당했는데 얼마나 흡입력이 강하던지 청소기를 다 분해하고 나서야

머리카락과 로봇청소기를 분리시킬 수 있었다고 하네요. (흡입력은 인정해 줘야 할듯)

어린이 머리카락도 빨려들어가는것 주의필요하겠죠

 

애완견 똥으로 마법진을 친다고 합니다. 

애완견 키우는 집은 특히 주의가 필요할것 같아요. 나중에는 똥을 구분하는 AI기능 청소기가 나올수도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