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백과/애플&아이폰&ios

애플 올해 최고의 앱, 게임 각 부문 1개 선정 (아이폰, 아이패드, 맥)

by .Blog 2019. 12. 5.
반응형

애플의 공식 오피셜 사이트에서

2019년을 빛낸 최고의 앱과 게임을 발표 했어요.

2019년을 가장 빛낸 트렌드 리더 중 플랫폼 별 (아이폰, 아이패드, 맥)

딱 하나 만을 선정해서 발표 했어요.

앱스토어 최고의 어플 그리고 게임은?:


아이폰 어플 

- Spectre카메라 (Lux Optics)

독자 기술을 활용해 누구나 장노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해주는 카메라 어플

장시간 노출의 손떨방과 카메라에 있는 장노출과 다르게 오히려 좋다는 평가도 보입니다.

사람들 (군중)이나 도로위의 차도 장노출로 사라지게 만든다고 하는데 설명과 리뷰를 보고 사고 싶어지네요 (게다가 애플이 2019년에 뽑은 단 하나의 앱이니....) 

앱스토어에 남아 있는 돈이 딱 되는데 지금 고민중.. 사게 되면 리뷰 할께요.


아이패드 앱

- Flow by Moleskine (Moleskine)

다운로드가 무료라 다운받고 보니 UI/UX가 상당히 잘 되어 있었어요.

특히 색 선택을 하거나 펜 스타일을 선택하는 부분이 

이제껏 다른 어플과 다르게 직관적으로 편하게 선택 가능하게 되어있었어요.

몇일간 무료 사용이 가능해서 다운받아 사용해 볼 수 있는데

 문제는 그 다음 요금이 비싸서... (정액제) 물론 본인에게 딱 맞는 상품이며

투자 한 만큼의 가치를 준다면 투자해도 상관없지만 

(그 정도 실력도 흥미도 없기에 ㅎ 시중에 있는 무료 버전으로 만족을...) 

Mac 앱: 

Affinity Publisher (Serif Labs)

책 편집을 도와주는 어플




아이폰 게임: 

-“Sky: Children of the Light” (thatgamecompany)

스카이: 칠드런 오브 더 라이트

힐링되는 화면, 풍경을 날아다니며 잃어버린 빛을 찾아 떠나는 동료들과의 이야기로

소셜 퀘스트 게임이라고 한다.



아이패드 게임: 

-“Hyper Light Drifter” (Abylight S.L.)

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 

레트로 어드벤쳐 액션 게임, 16비트 그래픽 게임으로 꽤나 난이도가 있다고 한다. 

스위치 게임 이지만 같은 게임이라서 퍼왔어요.



[관련해서 애플이 발표한 올해의 앱 40 보러가기]

아이폰 올해의 인기 '앱' -무료 20, 유료20 (애플오피셜)


[관련해서 애플이 발표한 올해의 게임 40 보러가기]

아이폰 올해 인기 '게임' -무료 20, 유료20 (애플오피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