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백과/컴퓨터&IT

언리얼5 데모 (플스5) 리얼타임 영상/사진

by .Blog 2020. 5. 14.
반응형

얼리얼5 테크 영상/플스5에서 실시간 처리 데모영상이에요.

 

그래픽이 미쳤네요.

2020년 3월에 촬영한 영상이에요.

영상 시작 전에 언리얼 직원(아트 디렉터 와 테크니걸 디렉터)이

새로 추가된 기술에 대해 말해주는데 한글자막으로 나와요. 

Unreal Engine 5 Revealed! | Next-Gen Real-Time Demo Running on PlayStation 5

 

언리얼 엔진 5

의 그 첫 모습을 최초 공개합니다. 이번 차세대 엔진의 목표 중 하나는 영화 CG 및 실사와 동일한 수준의 포토리얼리즘을 구현하고, 생산성 높은 툴과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통해 모든 규모의 개발팀이 실제 개발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글 출처:https://www.unrealengine.com/ko/blog/a-first-look-at-unreal-engine-5

그래픽의 한계에 구애받지 않고

아티스트들이 육안으로 식별할 수 있는 최대치의 디테일을 구현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잘 몰라서 그러는데 이거 그래픽 아티스트들한테 좋은거 맞나요??)

 

이제 영화 정도의 수준이 아니라 진짜 영화가 실시간으로 플레이 되는 세상이네요.

무엇보다 빛을 잘쓰면 현실에 가까워지는 것 같아요. 

빛이 변화함에 따라 주변에 반사되며 동굴 내부에서 즉각적으로 반응해요. 

오디오도 개선 되었다고해요.

3D 사운드 효과 켜고 헤드셋으로 감상하세요.

벌레나 새들도 실시간으로 반응하고 미친것 같네요. 

언리얼 엔진 5는 2021년 초 프리뷰 버전과 2021년 말에 정식 출시가 예정되어
있으며, 차세대 콘솔, 최신 콘솔, PC, Mac, iOS 및 Android를 지원

 

영상 공개 어제 되었는데 벌써 조회수 2백만 넘었어요. 


참고로 이런 괴물 엔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이걸로 게임 개발도

할수 있다 (수익이 백만달러 될때까지 로열티 면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