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백과/유튜브 지식백과

유튜브 댓글 삭제 방법- 3초 해결 (+내가 쓴 댓글 모두 확인)

by .Blog 2021. 6. 8.
반응형

유튜브를 하다가 댓글을 쓰게 되는데 보통은 댓글 쓰고나서 잊어버리거나 쓰고나서 수정을 바로 하는 정도가 대분이였다.

삭제해야 할 상황이 되어서 보니 삭제 버튼이 없어서 당황한 경험이 있어서 어떻게 댓글을 삭제하는지 내가 쓴 댓글 위치를 어떻게 찾는지 방법을 찾아보고 정리해 보았다. (참고로 핸드폰에서 보는 유튜브 모바일에서는 댓글 삭제가 안된다. pc화면으로 바꿔서 삭제하면 가능) 

유튜브 댓글 삭제 방법

1. 먼저 유튜브 화면 상단 왼쪽에 햄버거 버튼 클릭 

내가 작성한 유튜브 댓글 삭제 방법

2. 왼쪽 메뉴 바가 나오면 중간쯤에 있는 시청기록을 클릭 한다. 

내가 작성한 유튜브 댓글 삭제 방법

3. 시청기록 페이지로 이동되고 오른쪽 메뉴바에 있는 댓글을 클릭한다.

내가 작성한 유튜브 댓글 삭제 방법

4. 내가 작성한 유튜브 댓글 확인 페이지가 나온다. 삭제하려는 댓글을 x표시를 눌러 삭제한다.  

내가 그동안 작성한 모든 댓글이 나온다. 여기서 댓글 확인 및 삭제가 가능하다.

내가 작성한 유튜브 댓글 삭제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