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ㅋㅋㅋ웃긴백과

윤후 아빠어디가 명언 짤 모음 (형 왜때문에?)

by .Blog 2021. 5. 26.
반응형

아빠어디가 명언 제조기 시절 윤후

나가 좋은가봉가(?)

별로 한국이 생각나지 않아요.

 

형 왜 때문에 그래요?

윤후의 어록 중 최고인데 아직까지 유래 모르고 사용하는 사람들 많음

 

ㅎㅎ 너무 순수하다. 귀요미

이사진은 윤민수 님 판박이 처럼 닮았네요 ㅎㅎ

 

치킨 사러 온 윤후

존대말 꼬박꼬박 하는 귀요미

 

ㅋㅋㅋㅋ

닭다리 완전 죽었다 ㅎㅎㅎ

지금 봐도 너무 순수하고 귀여움 추억의 한장면

 

윤후의 트레이드마크 이자 윤후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ㅎㅎㅎ

최근 모습도 봤었는데 지금도 너무 착한것 같았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