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인물 백과/인물&스타

이은재 배우 누구?(과거/나이/사진 모음)-일진에게 찍혔을 때..

by .Blog 2020. 4. 14.
반응형

일진에게 찍혔을때로 얼굴을 알린 배우 이은재가 포카리스웨트의 새로운 얼굴이 되었다고 해요.

스타 등용문으로 이제껏 깨끗하고 맑은 청순한 느낌의 배우들이 많이 기용이 되었었는데요. 

이번에는 폭발적 인기를 얻은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때의 주인공 연두 역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이은재 배우가 하게 되었네요. 트렌드의 중심에 선 그녀에 대해 궁금해져

과거, 간단 프로필, 사진 등 조사해보았어요 조금더 그녀에 대해 알아보아요.

 

이은재 프로필

이은재 나이 1997년 22세 (*2020년 기준)

이은재 학력 

경신여자고등학교 졸업

조선대학교 전자공학과 휴학 중

 

출연 데뷔 드라마

2019년 일진에게 찍혔을 때 김연두 역으로 출연

일진에게 찍혔을 때 이전에도 웹드라마는 꽤 유행하고 있긴 했지만

10대 사이에서 큰 반향을 일으켜 아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이전과 이후로 나뉠 것으로

예상하고 앞으로 더 활발하게 만들어질 것으로 예상해본다.

2020년 일진에게 찍혔을 때2도 만들어졌어요

 

이은재 배우 과거

이은재 배우는 이미 과거에 경신여고 수지로 광주 쪽에서는 유명했다고 해요.

유튜버로서도 꽤 많은 영상과 구독자가 있었는데 지금은 소속사 생긴 이후에

채널은 살아있지만 영상이 모두 내려갔어요.

 

이은재 촬영 광고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시원스쿨 

셀트리온 스킨케어 

라이징 스타 중에서도 가장 핫한 배우로 반응 중에는

설리, 한선화, 수지와 닮았다는 댓글이 보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은재 배우만의 독특한 세련미와 청순미가 독보여서 좋은것 같아요.

 

아래는 이번에 포카리스웨트에 새로운 얼굴이 된 이은재 배우가 촬영한 광고영상이에요.

포카리 스웨트 모델로 발탁된 이은재 

 

이은재 배우 사진 모음

이은재 배우-출처 이은재 인스타그램

사진마다 느낌이 조금씩 다른걸 보면 배우로서 아주 좋은 잠재력이 있어보여요.

아련미, 청순미, 세련미가 느껴지네요.

이은재 배우-출처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런 실물느낌 사진도 너무 좋네요

이은재 배우-출처 이은재 인스타그램

자연광에서 더욱 눈부시게 빛나고 있는 은재배우님

이은재 배우-출처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은재 배우-출처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은재 배우-출처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은재 배우-출처 이은재 인스타그램

피부가 정말 깨끗하고 순백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듯

이은재 배우-출처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은재 배우-출처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사진이 개인적으로 진짜 마음에 들어요.

이은재 배우-출처 이은재 인스타그램

이것도 캐주얼하고 장난기가 보이는 자연스러운 실물 느낌 사진이라 귀엽네요

출처:

이은재 배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ercieun/

 

10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20대까지 그 인기가 번지고 있다고 해요.

웹드라마에서 보여준 캐릭터 그리고 연기가 너무 좋았고 그런 좋은 연기가 계속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  이은재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