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백과

침착맨과 함께하는 탈모 상식 (모자 는 탈모를 악화시킨다)

by .Blog 2020. 7. 3.
반응형

탈모에 대해서 사실 고민은 하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거울 보는 횟수를 줄여야만 했던

탈모인들에게 용기를 주는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 합니다.  

탈모를 주제로 했던 tvn 찐환자 탈모편

2019년 탈모 관련 보험 진료를 받은 환자수가 

무려 23만 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미용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는 시대 인데 고민도 그만큼 깊어지는 문제이죠.

우리 침착맨 아저씨가 히오스 수장에 이어

탈모 수장으로 앞장서려고 찐환자에 나왔네요

탈모인으로 보자면 그리 심한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모든 탈모는 나 나쁜 것이니까요

탈모에 안좋은 습관

음주

흡연

패스트 푸드 안좋음

탈모 예방을 위해 좋은 습관

건강한 생활

건강한 식습관이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모발 이식 아픈가?

요즘은 기술이 좋아져서

아프거나 피를 흘리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비절개 모발이식이라는 비교적 간단한 방법이 있다고 하네요

 

탈모약 성기능 부작용?

탈모약을 먹고 성 기능이 떨어질 확률 1%

만약,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약을 끊으면 90~150일 내에 정상적으로 돌아온다.

 

탈모는 유전?

탈모는 유전적인 요인이 가장크다고 하네요

특히 남성 탈모의 약 90% 이상은 유전이 원인

 

 

모자 는 탈모를 악화시킨다?

모자를 쓰면 탈모가 될까?

가발이나 모자를 오래 써서 머리카락이 빠지는 경우는 드물다고 합니다. 

오히려 자외선이 심한 여름철에는 모자를 써서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이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