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ㅋㅋㅋ웃긴백과

하정우 협박범 도와줄 수 없게 된 이유(BEST5)/용서받지 못한 자2

by .Blog 2020. 4. 20.
반응형

이번 디스패치를 통해 공개된 해킹 협박범과의 카톡 대화 내용이 공개 되어 

화제가 되었는데 커뮤니티를 통해서 하정우 배우님이 말한 말들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그중에 가장 황당하고 웃겼던 하정우 님의 말 모아봤어요. 

-

하정우 말- 오돌오돌 오돌뼈

하정우 오돌오돌 오돌뼈 - 출처 디스패치

 

하정우 말-펭하

하정우 펭하 - 출처 디스패치

하정우 말- 갑분냥, 프사지적질

하정우 프사지적 - 출처 디스패치

하정우 말- 배밭 무밭

하정우 무밭배밭 - 출처 디스패치

진짜 멘탈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는 그냥 재미로 그러시는 듯 보임 ㅋㅋ

군복만 입혀 놓으면 카톡으로 하는 용서받지 못한 자

실제로 저렇게 말한거냐 디스패치에서 각색을 한거냐는 질문도 올라왔었는데

디스패치에서 심각한 상황에서 일부러 저렇게 웃기게 표현할 이유도 없고

평소 하정우 배우의 성격을 보아 실제일 것으로 추측하는 글들이 대부분이였습니다. 

 

대충 위에 영상과 아래 영상 두개만 보시면 실제라고 생각 되실 거에요. ㅋㅋ

 

ㅁㅊ 하정우 이렇게 웃긴 사람이였나요?ㅋㅋㅋㅋ

 

출처 기사-https://www.dispatch.co.kr/207593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