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백과/꿀팁&정보

노래방 분위기 띄우는 신나는 노래 추천(한국 회사 취업한 일본인 회식 팁)

by .Blog 2021. 8. 4.
반응형

일본사람인데 한국에서 회사 다니신다고 합니다.

회사 회식 때에 노래방에서 부르면 분위기 띄우는 노래를 추천해 주었습니다.

 

이분 한국 회식 만렙 채우신것 같습니다.

 

노래방 신나는 노래 추천 BEST 15

이문세, 빅뱅 - 붉은 노을
버즈 - 가시, Monologue,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플라워 - Endless
SG워너비 - 라라라
izi - 응급실
소찬휘 - Tears
거북이 - 비행기, 빙고
자자 - 버스안에서
김건모 - 잘못된 만남
싸이 - 챔피언
윤도현 - 사랑했나봐, 나는 나비

 

 

한국사람인가 했는데 다시봐도 외국인 ㅋㅋㅋ

커뮤니티 반응을 보니

이미지 출처 - 더쿠

한국인들이 모두 인정하며 추가로 해준 추천곡

 

벅 - 맨발의 청춘
김연자 - 아모르파티
코요태 - 순정
영탁 - 찐이야
강진 - 땡벌

 

자 이제 노래방으로 승진할 일만 남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