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ㅋㅋㅋ웃긴백과

눈오리 집게를 활용한 먹보의 민족

by .Blog 2023. 10. 16.
반응형

겨울되면 눈오리집게 사진들 많이 올라오곤 하는데 이제 눈오리집게 사야할 이유가 더 늘어났네요 

눈오리 집게를 활용한 우리나라 사람들 아이디어 너무 참신함ㅋㅋㅋㅋ

 

당근 입에 눈은 김으로 장식하는거 너무 작고 귀여워

특히 애들이 많이 좋아할것 같아요.

 

블로그 내 관련글

2020.09.28 - [・남자의 쇼핑] - 눈오리 집게 (광기의 후기 짤/움짤)- 쓸데 없이 갖고 싶은 것

 

눈오리 집게 (광기의 후기 짤/움짤)- 쓸데 없이 갖고 싶은 것

오리모양 눈집게 짤 보니까 올해는 하나 구입해 두고 싶어요. '눈오리만들기'로 올해는 내가 오리빌런 ㅎㅎㅎㅎ 광기의 눈오리 컬랙션 ㅋㅋㅋㅋ 이거 만든분 다 만들고 엄청 뿌듯하셧을듯 ㅋㅋ

toybak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