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ㅋㅋㅋ웃긴백과

박명수 무한도전 짤 모음

by .Blog 2023. 8. 24.
반응형

 

한국어로 짤 요즘에는 밈이라고 하죠. 제가 사용하려고 박명수 님 웃긴 짤 들을 모아보았어요.

주로 무한도전 짤이 많이 있어요. 지금은 고전이 되었지만 그래도 공감되고 웃음 주는 사진들 많이 있습니다. 

 

박명수 무한도전 짤 모음

 

박명수 - 꿈은 없고요. 그냥 놀고 싶습니다.

 

박명수 - 눈물짤

 

박명수 - 정말고마워.

박명수 - 친구들아 고맙다.

 

박명수 - 침통

 

박명수 - 다시 혼자가 돼 버린 기분 (명수는 12살)

 

박명수 너와 함께라면 다리는 못 뛰어도 가슴이 뛴다.

 

박명수 - 꿈이라도 크게 가져야지

 

박명수 - 파이팅 (응원)

 

박명수 - 나라 잃은 표정

 

박명수 - 초점 없는 눈동자

 

박명수 - 속상

 

박명수 - 아직까지 괜찮아 아직까지는

 

박명수 - 오늘 하루도 보람된 하루였어.

 


2022.04.15 - [・ㅋㅋㅋ웃긴백과] - 당당 짤 움짤 모음 (카리스마, 멋진 걸음, 허세)

 

당당 짤 움짤 모음 (카리스마, 멋진 걸음, 허세)

당당 카리스마 짤 움짤 모음 위풍 당당 파워워킹 이정재 움짤 잔뜩 어깨가 으쓱 올라간 모습 움짤 허세? 자칫 거만해 보일 수 있는 짤 당당한 파워 워킹 움짤 고양이 당당한 걸음 짤 당당한 모습

toybako.tistory.com

 

2021.06.01 - [・ㅋㅋㅋ웃긴백과] - 고백 할 때 사용하면 좋을 짤 (+거절 짤)

 

고백 할 때 사용하면 좋을 짤 (+거절 짤)

카톡 고백 짤 (차이는 짤) 고백 할 때 사용하세요. 귀여운 고백 짤 고백 거절 짤

toybako.tistory.com

 

2020.12.22 - [・ㅋㅋㅋ웃긴백과] - 내 이럴줄 알았다(범죄와의전쟁)+빡침 화남 짤 모음

 

내 이럴줄 알았다(범죄와의전쟁)+빡침 화남 짤 모음

범죄와의 전쟁 최민식 내이럴줄 알았다 움짤 빡침 화남 어이없음 열받음 짤 모음 (무한도전 외)

toybako.tistory.com

 

2020.09.29 - [・ㅋㅋㅋ웃긴백과] - 찐 남매 현실 짤/움짤 모음 (연예인 모음, 해외 남매 모음)

 

찐 남매 현실 짤/움짤 모음 (연예인 모음, 해외 남매 모음)

현실의 남매들은 이렇습니다 외국 남매 짤 움짤 모음 중국 남매 짤 움짤 모음 연예인 남매 짤 움짤 모음 김태희 이완 남매 짤 서인국 동생들의 애교를 못참고 짤 움짤 김미진 김준호 남매 눈빛

toybak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