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ㅋㅋㅋ웃긴백과

스우파 짤 움짤 모음 (가비 허니제이 모니카 립제이 노제 등 스트릿 우먼 파이터)

by .Blog 2021. 10. 28.
반응형

해외에서 오징어게임이 있었다면 국내에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가 큰 화제였다.

월드와이드 OTT에 엠넷 스우파가 나왔다면 전세계적으로 큰 화제가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카톡 이모티콘 짤방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짤 움짤을 모아보았다. 

 

프라우드먼 모니카 짤 움짤 모음

 

프라우드먼 심기불편 움짤

 

프라우드먼 립제이 짤

언니 내가 원했던게 이거잖아

도라에몽 손처럼 캡쳐된 립제이 님 ㅠㅠ

 

프라우드먼 립제이 믓찌다 믓찌다 울언니 짤

 

홀리뱅 나무  제인 태어나서 처음 들어보거든요 짤

 

홀리뱅 허니제이 짤

조금 짜증났어요.

 

잘봐 언니들 싸움이다. 허니제이 짤

수많은 팬을 양산했던 전설의 한장면

 

허니제이 움짤

말을 왜이렇게 잘해 미쳐버려

 

훅 아이키 짤

벗는다고 섹시한게 아니에요.ㅋㅋㅋㅋ

 

코카앤버터 리헤이 짤

나가 나가 

 

웨이비 리수 움짤

이모티콘 사용처 : 듣기 싫을 때

 

원트 움짤 효진초이

세상에

 

이제부터 스우파 이모티콘의 엄청난 지분을 차지한 가비 님 움짤 짤 모음

 

라치카 가비 움짤 - 뭐야 멋있어 짜증나

 

라치카 가비 완전히 짤

 

라치카 가비 자동공손 짤

 

라치카 가비 언짢 짤

따로 가비만 모아서 이모티콘 나오면 대히트 할 재질 

 

라치카 가비 등장 자신감 존재감 움짤

라치카 가비 렛츠코 텃세 살짝 무시 움짤

 

라치카 가비 길가에 있는 나무 정도 존재감 짤

라치카 시미즈

못된 언니들이

 

못 뺏겨 나는

 

라치카 가비 칭찬 제일 많이 받았어 그럼 된거야

라치카 가비 잘했어 

라치카 가비 무서워

라치카 가비 기도 짤

라치카 가비 시선회피 

라치카 가비 하이 짤

라치카 가비 헤이 움짤

 

라치카 헬리콥터 가비 

사용처: 바쁠때, 빨리 가고 있다고 할 때, 맞고싶냐고 할때, 머리 말리고 있을때

라치카 신경전 가비 

라치카 장난치니 나랑? 가비 

 

이번 스우파가 화제가 됨으로서 앞으로 댄서와 안무창작이 더 많이 조명 되어지고 그만큼 더 질적 향상이 이루어질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