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ㅋㅋㅋ웃긴백과

최여진 국민청원? 움짤 ㅋㅋㅋㅋ (골때녀)

by .Blog 2022. 1. 14.
반응형

골때리는 그녀들 (이하 골때녀) 재밌게 보고 있는데 (논란은 있었지만 그녀들의 열정은 순수하기에)

 

이번편에서 오나미 선수?가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 분에게 청혼을 하였다.

 

근데 그걸 보고 최여진 배우가 잘못알아들었는지 국민청원이라고 하는게 너무 웃기고 뜬금포가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오해한 표정

그리고 자기도 어이없는지 빵터지는게 ㅋㅋㅋㅋㅋㅋ

그전에 원더우먼팀 송소희와 몸싸움 있을 때도 웃으면서 분위기 풀던 최여진 배우를 보고 매력적이라고 느꼈는데 ㅎㅎ

이런점 외에도 리더쉽도 있고 투지? 열정이 느껴져서 좋다.

인간미 있고 보고 있으면 좋은 사람이라는 느낌이 든다. 

앞으로도 예능이든 드라마든 좋은 활약 보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