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백과/블로그&애드센스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방법과 후기 (10시간 만에 승인)

by .Blog 2019. 12. 3.
반응형

저는 블로그를 두개 운영하려고 생각하였고 애드센스가 승인이 나면 바로 사이트 추가를 하기 위해 관련  정보를 검색해 보았었는데요.

지금까지 제가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알게 된 내용과 

제 경험담을 함께 공유 하도록 할게요.  

정상적으로 되고 있다면 지금 이 사이트에도 애드센스 광고가 달려있어요.


애드센스 승인 이후 

2번사이트 추가 방법

애드센스에 들어간 이후 왼쪽 메뉴의 사이트를 클릭

그럼 사이트를 추가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사이트 추가 버튼 클릭

추가하려는 사이트의 URL 주소를 입력 하세요.

추가 하려는 사이트에 애드센스 코드 복사 한 후 붙여 넣으세요. 

코드를 넣고 적용 했다면 

제출 버튼을 클릭 하세요. 

 

승인 이후의 절차:

저는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는데요. 신청한 것은 바로 어제 입니다.

10시간이 채 되지 않았습니다.

이런 제목으로 메일이 오고 

이런식으로 광고를 달 수 있다고 안내가 됩니다. 사이트를 추가 해도 같은 내용으로 오고

주의해야 할 별도의 다른 사항은 없네요.

저는 어제 사이트 추가를 할 때 

이미 자동 광고 코드를 추가 해서 바로 광고가 달렸습니다.

추가적인 광고를 넣고 싶다면 애드센스에서 광고를 추가 생성하세요.


새 사이트 추가 조건?:

저는 두개의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생각하고 있었고 미리 신규로 적용할 블로그를 

준비 중에 있었어요. 글은 20개 정도, 글자 수는 그렇게 신경 쓰지 않았어요.

200자 이상으로만 적자고 생각했습니다.


여기서 부터는 개인적인 예상 수준입니다.

처음 애드센스 승인은 허들이 존재 하지만 

새로운 사이트의 추가가 하루 만에 바로 승인이 떨어진 것으로 봐서는

첫번째 보다는 분명 조건이 낮은 것으로 보입니다. 

예전에는 승인 절차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사이트 하나하나 승인하는 것으로 

변했습니다. 

사이트 추가 단계가 갑자기 허들이 높아졌다고 보기 어렵고 

최소한의 조건과 검증 절차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 떨어지면 다시 신청하자는 마음으로 신청했습니다.

이 글이 참고가 되었기를 바라며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