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ㅋㅋㅋ웃긴백과

코딩 짤 모음 (프로그래 공감 99% 웃긴 밈)

by .Blog 2022. 4. 12.
반응형

오늘도 평화로운 코딩의 세계

 

프로그래머 남편 짤

해석:

Y=우유
(If아보카도 있으면)=Y×6;

 

프로그래머가 된 신입들 주의사항

 

프로그래머 공감 짤

 

이건 번외 편 디자인과 공감짤

사실 디자인 뿐 아니라 컴퓨터 이용하면 공감하는 짤

 

코딩 하다 버그 나올때 안나올때 당황 짤

 

프로그램이 완성되는 과정

날면 됐어

 

외주회사에서 새가 노래를 부르게 요청한다.

얼굴이 바빠서 노래를 못함

똥꽁으로 노래를 부르게 하면 된다.

 

코딩 성공 짤1

코딩 한 프로그램을 실행 시켜보았다.

실행 > 어 어 어 > 오케이!

 

버그 난 코딩

 

코딩 성공 짤2

코딩 실패?

아니 성공


2020.05.26 - [・ㅋㅋㅋ웃긴백과] - 웃긴짤 모음(망함,비난,무시,관전,거지, 분노,놀람,눈물 등등)

 

웃긴짤 모음(망함,비난,무시,관전,거지, 분노,놀람,눈물 등등)

사용하기 좋은 웃긴 짤들 모으고 있어요. 새로 찾을 때 마다 업데이트 할 예정이에요 망함 짤 비난 짤 / 무시 짤 관전 짤 거지 짤 분노 짤 / 화남 짤 / 극 대노 짤 놀람 짤 역경/고난/눈물 짤 정신승

toybako.tistory.com

2020.07.15 - [・ㅋㅋㅋ웃긴백과] - 사카가미 시노부 술 마시러 오는*일본 아저씨(어나더 스카이) 영상 모음

 

사카가미 시노부 술 마시러 오는*일본 아저씨(어나더 스카이) 영상 모음

사카가미 일본 예능 프로그램 제목은 어나더 스카이 닛테레(니혼TV) 계열 방송 프로그램 내용은 연예인/유명인 들이 사랑하는 타국의 풍경(제2의 고향=another sky)과 그 이유등을 소개하는 프로그

toybako.tistory.com

2020.04.20 - [・ㅋㅋㅋ웃긴백과] - 하정우 협박범 도와줄 수 없게 된 이유(BEST5)/용서받지 못한 자2

 

하정우 협박범 도와줄 수 없게 된 이유(BEST5)/용서받지 못한 자2

이번 디스패치를 통해 공개된 해킹 협박범과의 카톡 대화 내용이 공개 되어 화제가 되었는데 커뮤니티를 통해서 하정우 배우님이 말한 말들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그중에 가장 황당하고 웃겼

toybako.tistory.com

 

반응형


댓글